이태원 쿠바 샌드위치 맛집 ‘쿠바노스’ 내 돈으로 구입 이태원 쿠바 샌드위치 맛집 ‘쿠바노스’ 내 돈으로 구입
◆ OPEN : 11:30~23:00 ◆토, 일 : 12:30~02:00 / 휴무 : 일요일 B.T : 16:00~17:00 *본 포스팅을 무단으로 복제 및 가공을 금지합니다. 친구들과 만나기로 약속을 잡으면서 결정한 곳은 오랜만의 이태원이었다. 안 먹을 것이 많은 친구들의 취향으로 어디로 가면 좋을까 생각하던 중 캐주얼한 분위기에 쿠바 현지를 그대로 재현한 인테리어와 음악, 여기에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다는 쿠바 노스에 방문했다. 이태원 맛집인 쿠바노스는 전통적인 쿠바식 BBQ와 특제 소스인 샌드위치가 시그니처로 판매되고 있으며 칵테일 종류도 다양했는데, 쿠바 램을 사용해 오리지널 쿠바 스타일을 즐길 수 있는 곳이었다. ◆ OPEN : 11:30~23:00 ◆토, 일 : 12:30~02:00 / 휴무 : 일요일 B.T : 16:00~17:00 *본 포스팅을 무단으로 복제 및 가공을 금지합니다. 친구들과 만나기로 약속을 잡으면서 결정한 곳은 오랜만의 이태원이었다. 안 먹을 것이 많은 친구들의 취향으로 어디로 가면 좋을까 생각하던 중 캐주얼한 분위기에 쿠바 현지를 그대로 재현한 인테리어와 음악, 여기에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다는 쿠바 노스에 방문했다. 이태원 맛집인 쿠바노스는 전통적인 쿠바식 BBQ와 특제 소스인 샌드위치가 시그니처로 판매되고 있으며 칵테일 종류도 다양했는데, 쿠바 램을 사용해 오리지널 쿠바 스타일을 즐길 수 있는 곳이었다.
쿠바 노스는 이태원 4번 출구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으며, 단독 건물에서 처음 맞이한 인상은 키치한 매력의 카페 느낌이 강했다. 3층짜리 매장 앞의 메뉴도 감상하고 안으로 들어갔다. 1층은 벽이 가득한 노란색으로 쿠바 현지의 분위기를 맛보기에 최적의 공간이었고, 곳곳의 쿠바 스타일 그래픽 요소가 매력적이어서 눈길을 끌었다. 쿠바 노스는 이태원 4번 출구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으며, 단독 건물에서 처음 맞이한 인상은 키치한 매력의 카페 느낌이 강했다. 3층짜리 매장 앞의 메뉴도 감상하고 안으로 들어갔다. 1층은 벽이 가득한 노란색으로 쿠바 현지의 분위기를 맛보기에 최적의 공간이었고, 곳곳의 쿠바 스타일 그래픽 요소가 매력적이어서 눈길을 끌었다.
저녁에 방문한 탓인지 손님은 많지 않았지만, 우리는 2층에서 쿠바 노스를 즐겼고, 경험을 마치고 돌아오는 길에는 1층 식사 or 카페를 즐기는 손님도 꽤 볼 수 있었다. 우리가 즐겼던 공간인 2층은 빈티지한 오브제들로 구성된 계단을 오르면 만날 수 있었고, 창문으로 이태원 골목이 보이는 시원한 뷰로 1층과는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었다. 저녁에 방문한 탓인지 손님은 많지 않았지만, 우리는 2층에서 쿠바 노스를 즐겼고, 경험을 마치고 돌아오는 길에는 1층 식사 or 카페를 즐기는 손님도 꽤 볼 수 있었다. 우리가 즐겼던 공간인 2층은 빈티지한 오브제들로 구성된 계단을 오르면 만날 수 있었고, 창문으로 이태원 골목이 보이는 시원한 뷰로 1층과는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었다.
매력적이다. 조명과 공간이 주는 분위기는 너무 멋졌고, 1층은 카페 느낌이라면 2층은 pub 느낌도 받을 수 있었고, 푸른 벽에 쿠바의 이미지와 한쪽 바텐더가 있는 공간, 그리고 영상 속 쿠바의 모습은 이태원에서 쿠바 여행을 즐기기에 충분했다. 이태원 맛집인 쿠바 샌드위치를 즐길 수 있는 쿠바 노스의 메뉴 구성은 다음과 같다. 군침을 흘리며 본 아메리칸 셰프 영화 속 쿠바 샌드위치라니, 절대 메뉴 선택에 필수! 매력적이다. 조명과 공간이 주는 분위기는 너무 멋졌고, 1층은 카페 느낌이라면 2층은 pub 느낌도 받을 수 있었고, 푸른 벽에 쿠바의 이미지와 한쪽 바텐더가 있는 공간, 그리고 영상 속 쿠바의 모습은 이태원에서 쿠바 여행을 즐기기에 충분했다. 이태원 맛집인 쿠바 샌드위치를 즐길 수 있는 쿠바 노스의 메뉴 구성은 다음과 같다. 군침을 흘리며 본 아메리칸 셰프 영화 속 쿠바 샌드위치라니, 절대 메뉴 선택에 필수!
사이드 메뉴와 디저트 그리고 시그니처 칵테일과 맥주, 커피까지 식사와 디저트까지 즐길 수 있었던 이태원 맛집 큐바노스! 사이드 메뉴와 디저트 그리고 시그니처 칵테일과 맥주, 커피까지 식사와 디저트까지 즐길 수 있었던 이태원 맛집 큐바노스!
주문을 마치고 궁금했던 루프탑도 올라가봤지만 장마철이라 예보에 따라 운영 여부가 달라진다고 하셨다. 실내 공간과는 또 다른 분위기가 느껴지는 곳으로, 매주 토요일이면 라틴 음악의 중심에 DJ 파티가 열린다고 하니 저녁의 즐거움으로 흥을 돋우는 큐바노스를 만날 수 있을 것 같았다. 주문을 마치고 궁금했던 루프탑도 올라가봤지만 장마철이라 예보에 따라 운영 여부가 달라진다고 하셨다. 실내 공간과는 또 다른 분위기가 느껴지는 곳으로, 매주 토요일이면 라틴 음악의 중심에 DJ 파티가 열린다고 하니 저녁의 즐거움으로 흥을 돋우는 큐바노스를 만날 수 있을 것 같았다.
큐바노스 주문내역 블리스켓 쿠바 샌드위치 SET \19,000원 플레이트 쿠반노 \16,000원엠파나다 1pc\5,000원 피나콜라타\15,000원큐바노스 주문내역 블리스켓 쿠바 샌드위치 SET \19,000원 플레이트 쿠반노 \16,000원 엠파나다 1pc\5,000원 피나콜라타\15,000원
방문 당일 엠파나다는 주문과 동시에 만들어야 해 시간이 좀 걸린다는 안내를 받았지만 다른 메뉴를 먹으며 기다리다 보니 바로 이어서 나와 기다린 줄도 모르고 먹을 수 있었다. 방문 당일 엠파나다는 주문과 동시에 만들어야 해 시간이 좀 걸린다는 안내를 받았지만 다른 메뉴를 먹으며 기다리다 보니 바로 이어서 나와 기다린 줄도 모르고 먹을 수 있었다.
먼저 주문한 주류가 먼저 나왔는데, 나는 샌드위치 세트에 포함된 버드와이저 맥주로 친구는 쿠바 노스의 칵테일인 피나콜라타를 골랐다. 피나콜라타는 중남미와 캐리비안의 대표적인 달콤하고 부드러운 칵테일이라며 파인애플 맛이 은은하게 풍기는 상큼한 맛으로 샌드위치와 먹기 좋다. 먼저 주문한 주류가 먼저 나왔는데, 나는 샌드위치 세트에 포함된 버드와이저 맥주로 친구는 쿠바 노스의 칵테일인 피나콜라타를 골랐다. 피나콜라타는 중남미와 캐리비안의 대표적인 달콤하고 부드러운 칵테일이라며 파인애플 맛이 은은하게 풍기는 상큼한 맛으로 샌드위치와 먹기 좋다.
베스트 메뉴인 브리즈켓 쿠바 샌드위치는 그릴에 구운 형태로 세트로 주문했더니 감자튀김과 맥주 구성이었다. 브리즈켓의 쿠바 샌드위치는 고소하고 약간 바삭한 빵 안에 차돌박이와 양지, 바비큐가 양파, 치즈 등이 들어 있었다. 함께 나온 특제 갈릭소스와 먹으면 맛있었고, 식사 대용으로도 피크닉용으로도 즐길 수 있는 그릴 샌드위치였다. 여기서 잠깐! 쿠바 샌드위치는 20세기 초 쿠바 노동자들이 미국에 와서 즐겨 먹고 인기 있던 간식으로 그릴에 구운 샌드위치로 쿠바 노스라고 불리기도 한다. 베스트 메뉴인 브리즈켓 쿠바 샌드위치는 그릴에 구운 형태로 세트로 주문했더니 감자튀김과 맥주 구성이었다. 브리즈켓의 쿠바 샌드위치는 고소하고 약간 바삭한 빵 안에 차돌박이와 양지, 바비큐가 양파, 치즈 등이 들어 있었다. 함께 나온 특제 갈릭소스와 먹으면 맛있었고, 식사 대용으로도 피크닉용으로도 즐길 수 있는 그릴 샌드위치였다. 여기서 잠깐! 쿠바 샌드위치는 20세기 초 쿠바 노동자들이 미국에 와서 즐겨 먹고 인기 있던 간식으로 그릴에 구운 샌드위치로 쿠바 노스라고 불리기도 한다.
내가 궁금했던 플레이트 쿠바노는 할랄 음식처럼 보였는데 쿠바 가정식에 포르토포크와 프리홀레가 들어간 구성으로 당근, 할라피뇨 피클과 튀김 일부가 구성돼 있었고 토마토가 섞인 돼지 요리인 피카디요가 올려진 밥이었다. 콩과 고기, 그리고 소스를 섞어 먹으니 토마토 베이스로 감칠맛도 좋고 미트소스 라인으로 맛있었다. 향에 민감한 친구들도 부담없이 잘 먹어서 더욱 만족! 내가 궁금했던 플레이트 쿠바노는 할랄 음식처럼 보였는데 쿠바 가정식에 포르토포크와 프리홀레가 들어간 구성으로 당근, 할라피뇨 피클과 튀김 일부가 구성돼 있었고 토마토가 섞인 돼지 요리인 피카디요가 올려진 밥이었다. 콩과 고기, 그리고 소스를 섞어 먹으니 토마토 베이스로 감칠맛도 좋고 미트소스 라인으로 맛있었다. 향에 민감한 친구들도 부담없이 잘 먹어서 더욱 만족!
사이드로 주문한 엠파나다 카르네는 작은 사이즈 한 줄과 하나씩 먹고 싶어 2개를 주문했다. 생각보다 크기가 커서 빵 안에 돼지고기, 소고기, 치즈로 속을 채운 튀김이었다. 1일 30개 한정 판매이므로, 테스트를 추천해드리고 싶은 메뉴! 맥주와 잘 어울리며, 안의 미트소스가 맛있었고, 함께 나온 특제 마늘소스가 때때로 감칠맛 나는 역할을 해줘 느끼하지 않게 먹을 수 있었다. 사이드로 주문한 엠파나다 카르네는 작은 사이즈 한 줄과 하나씩 먹고 싶어 2개를 주문했다. 생각보다 크기가 커서 빵 안에 돼지고기, 소고기, 치즈로 속을 채운 튀김이었다. 1일 30개 한정 판매이므로, 테스트를 추천해드리고 싶은 메뉴! 맥주와 잘 어울리며, 안의 미트소스가 맛있었고, 함께 나온 특제 마늘소스가 때때로 감칠맛 나는 역할을 해줘 느끼하지 않게 먹을 수 있었다.
분위기와 맛을 모두 사로잡은 쿠바 샌드위치를 만난 이태원 맛집 쿠바 노스의 저녁 식사를 하고 나오니 밤이 되어 간판 조명이 들어온 쿠바 노스의 또 다른 매력을 볼 수 있었다. 루프탑의 재미와 캐주얼한 펍으로 이태원 데이트로 방문하기 좋은 쿠바 노스. 맛있는 경험 기록이 딱. 분위기와 맛을 모두 사로잡은 쿠바 샌드위치를 만난 이태원 맛집 쿠바 노스의 저녁 식사를 하고 나오니 밤이 되어 간판 조명이 들어온 쿠바 노스의 또 다른 매력을 볼 수 있었다. 루프탑의 재미와 캐주얼한 펍으로 이태원 데이트로 방문하기 좋은 쿠바 노스. 맛있는 경험 기록이 딱.
큐바노스(@cubanos_kr) • 인스타그램 사진 및 동영상 팔로워 2,114명, 팔로잉 0명, 게시물 96개 – 쿠바노스(@cubanos_kr)님의 인스타그램 사진 및 동영상보기 www.instagram.com 큐바노스(@cubanos_kr) • 인스타그램 사진 및 동영상 팔로워 2,114명, 팔로잉 0명, 게시물 96개 – 쿠바노스(@cubanos_kr)님의 인스타그램 사진 및 동영상보기 www.instagram.com
쿠바노스이태원점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로20가길 7-6 쿠바노스쿠바노스이태원점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로20가길 7-6 쿠바노스
*본 포스팅은 고고위드 체험단으로 식사권만 제공되며 솔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 * 이 게시물을 무단으로 복제 및 가공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본 포스팅은 고고위드 체험단으로 식사권만 제공되며 솔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 * 이 게시물을 무단으로 복제 및 가공하는 것을 금지합니다.